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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2021년 1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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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원은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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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병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진료정보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와 청구, 수납 및 환급 등의 원무서비스 제공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본원은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본원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 절차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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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원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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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임자 : 원장 : 박 현 철
· 담당자 : 관리부장 : 이 동 호
· 소속 : 경영지원본부
· 전화 : 055-785-3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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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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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21년 11월30일
· 공고일자 : 2022년 11월30일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및 관리방침
제1조 목적
힘나는병원 내에 설치된 CCTV는 환자 및 보호자, 직원 등의 안전과 재산상의 피해를 방지하고 사생활의 침해의 보호를 설치 목적으로 하며 이외의 사용을 규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목적
CCTV는 다음 각 호의 체계로 운영한다.
1. 관리 책임자 : 이동호 관리팀장
2. 관리 운영자 : 강종진 전산팀장
3. 접근 권한과 운영 : 관리책임자 및 운영자, 담당자
제3조 기밀 엄수
CCTV 운영에 대한 관리 책임자, 운영자 및 담당자는 화상정보에 대하여 타인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되며,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정보에 대해서는 이직 후에도 발설하지 말아야 한다.
제4조 정보의 보관
CCTV의 운영과 관리는 다음 각 호에 따른다.
1. 녹화방법 및 시간은 DVR의 성능을 최대한 이용하여 24시간 녹화를 원칙으로 하되 저장량을 고려하여 모션 상태에서만 녹화가 가능하도록 한다.
2. 평상시에 수집된 화상정보는 장비의 저장능력 내에서 보관 후 자동 삭제될 수 있도록 운영한다.
3. 사건, 사고 등으로 기록 보존지시 등의 특별한 조치를 취한 화상정보는 관련법규에 따르며, CD 등 보조기록 장치에 보관하는 경우에는 보관기간 소멸 시에 즉시 삭제 한다.
제5조 보관 및 보관 장소
1. 화상정보의 보관은 DVR의 HDD에 보관함을 원칙으로 한다.
2. 화상정보의 보관 장소는 DVR이 설치된 장소이며 정해진 절차에 의해 이동식 저장 장치에 복사한 경우에는 관리책임자의 책임 하에 보관한다.
제6조 정보의 관리
1. 정보에 대한 불법적 접근, 변조, 누출, 훼손 등을 대비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관리한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관리책임자에 의해 필요할 경우 변경한다.
제7조 정보의 삭제 방법
CCTV SYSTEM의 DVR에 저장된 화상정보는 제5조의 보관규정 내에서 HDD의 용량에 따라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도록 설정한다.
제8조 정보의 열람, 제공
화상정보는 CCTV의 설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되거나 접근 권한을 부여받은 자 이외의 타인에게 열람 및 제공되어서는 아니된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한다.
1. 직원(정보주체)의 사건, 사고 등에 대한 신청서 제출과 함께 정보열람을 요청하는 경우(환자, 및 보호자, 기타는 반드시 관련 부서의 직원과 동행하여야 한다.)
2. 범죄의 수사 및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기타 공공의 목적을 위한 경우
제9조 정보의 제공범위
화상정보 제공 시에는 필요한 최소한의 기간 및 녹화범위로 제한한다.
제10조 정보의 제공절차
1. 정보 확인요청은 요청자의 인적사항, 확인목적, 확인하고자 하는 장소, 일시 등이 기재되어 있는 서식에 의한다.
제11조 정보제공
화상 열람 및 자료화면 제공은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공할 경우 사전에 CCTV운영 관리책임자의 인가를 득하여야 한다.
제12조 유관기관과의 협조
방범 등 제반사건, 사고로 인하여 유관기관의 협조요청이 있는 경우 CCTV 운영관리책임자는 입주자대표회의에 기관명, 제공 일시 및 사유와 내용 등에 대해서 사후에 보고하여야 한다.
제13조 기기의 유지 관리비용
CCTV카메라, 녹화기 등 부속품의 훼손 및 고장이 발생되어 이를 원상복구 하고자 할 경우 비용은 수선유지비 CCTV에서 지출하여 처리한다.
부칙 제1조 (시행일자)
본 CCTV 운영규정은 2021년09월 25일부터 시행한다.